티스토리 뷰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로 2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합니다. 손나은은 MBC 새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출연, 배우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등과 호흡을 맞춥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 문화로 인해 사랑의 감정이 사라진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하며 감정을 회복해나가는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드라마에서 손나은은 피트니스 트레이너 '진노을'로 분합니다. 진노을은 도도함과 섹시한 화려한 외모로 SNS에서 유명한 셀럽입니다. 김해경(송승헌 분)의 전 여자친구로 자신의 모든 것을 받아주는 김해경이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해 이별합니다. 하지만 해경 만한 남자가 없다는 결론에 다시 돌아와 그를 찾기 위해 강한 소유욕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손나은은 1994년 2월생으로 올해 만 26세로 키 168cm의 45kg인 몸매는 레깅스 몸매의 대명사라고 불릴만큼 돋보이는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도 유명 스포츠 회사의 레깅스 모델로 활동중이며 이번 드라마에서도 피트니스 트레이너를 맡아 손나은의 몸매가 한층 더 화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지난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한 손나은은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 '대풍수', '두번째 스무살',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을 비롯해 영화 '가문의 영광5-가문의 귀환', '여곡성'을 등 그룹 활동과 연기를 병행하며 차근차근 작품을 쌓아왔습니다.
다수의 CF에 출연하여 자신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데 최그에는 펭수와 함께 찍은 CF가 국내 CF 중 유튜브 조회수 1위에 등극하며 화제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통통 튀고 발랄한 캐릭터부터 공포 연기까지 다양한 연기를 선보인 손나은이 이번 작품에서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오는 5월에 방송되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앞서 배우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연출은 '블랙', '플레이어' 등의 고재현 PD가 맡습니다. 손나은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저녁같이 드실래요?'는 월화 드라마로 5월 25일 8시 55분에 첫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