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동희가 '인간수업'을 통해 배우로서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히트작 출연하며 연기 성장까지 보여주며 떠오르는 신인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인간수업'은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 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그로 인해 돌이킬 수 없이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을 그린 작품입니다.

 

 

김동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인간수업'에서 주인공 오지수 역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김동희가 연기한 오지수는 아무도 알아서는 안 되는 비밀을 감추고 있지만, 학교에서는 조용한 모범생인 캐릭터입니다.'인간수업'을 만난 김동희는 연기적으로 많은 성장을 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김동희는 1999년 6월생으로 올해 나이 22살 입니다. 안양예고를 졸업 가천대학교 연기예술학으로 재학중인 김동희는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를 하게 되고 현재 JYP 엔터에 소속 되어 있습니다

 

 

김동희는 최근 진행된 화상인터뷰에서 이러한 평가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너무 감사한 말씀"이라고 운을 뗀 그는 "제 모습이 낯선 것도 많았다.  아직까지 배워나가는 과정 속에 있기 때문에 그런 마음이다. '잘했다'는 생각보다는 '다행이다'라는 마음이 더 큰 것 같다"고 겸손함을 보였습니다.

 

'인간수업'은 김동희가 그간 출연한 작품 중 가장 비중이 큰 작품이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선 "힘들면서도 과정이 즐거웠다. 지금도 신기하지만 현장에서 신기한 게 많았다"며 "전보다는 롤이 커졌기 때문에 연기를 하면서도 신기한 게 많았다. 많이 배우면서, 신기해하면서 즐겼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작품까지 시청자들에게 선보이면서 김동희의 필모그래피는 더욱 어마어마해졌습니다.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한 김동희는 JTBC 'SKY 캐슬', 웹드라마 '에이틴 시즌2', JTBC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습니다. 출연작 모두 히트작이자 화제작으로 '인간수업'까지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면서 김동희의 출연작 라인업은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