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경남 나이 키 인스타

포스터달려 2020. 6. 1. 22:46

SBS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반전의 서사를 지닌 강신재로 열연중인 김경남의 강신재 성장사를 담은 훈훈한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김경남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는 공식 포스트를 통해 극중 강신재의 Story를 담은 김경남의 다양한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들 속에는 태을(김고은)에게 첫 눈에 반하던 고등학생 강신재의 모습에서 군 복무중 태을의 졸업식에 참석한 군복 입은 신재의 모습, 형사가 된 모습까지 강신재의 성장사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시선을 집중시킵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시작으로 '이리와 안아줘' '여우각시별' '조장풍'에 이르기까지 출연작마다 입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력적인 인물들을 탄생시켜온 김경남은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김경남표 강신재'로 팬들을 '신재앓이'에 몰아넣고 있습니다.

 

 

김경남은 1989년 12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키 183cm 몸무게 72kg이며 연극 무대를 통해 쌓아올린 탄탄한 연기내공을 바탕으로 무대, 브라운관, 스크린 등 매체를 넘나들며 활약중입니다. 최근에는 서울연극제의 폐막식 진행을 맡아 더욱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한편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리와 안아줘' '여우각시별'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까지 매 작품 입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2018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김경남은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극중 반전의 서사를 지닌 형사 강신재로 분해 또 한번 배우로서 진가를 발휘,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습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대한제국에서 대한민국으로 넘어와 자라며 끊임 없이 자신의 존재에 대한 의문을 품고 살아와 더욱 연민을 자아내는 신재가 두 개의 세계를 알게된 후 이곤과 태을을 돕는 조력자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