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조여정 몸매 결혼 나이

포스터달려 2019. 10. 4. 19:45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에 배우 조여정이 출연을 확정지으며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연기력에 있어서는 말이 필요 없는 믿고 보는 배우들인 김강우, 정웅인, 오나라, 이지훈까지 최강의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습니다.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현금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희망 없는 삶을 버텨나가던 여자에게 찾아온 현금 ‘99억’이라는 일생일대의 행운과 99억을 둘러싼 탐욕스러운 인간들의 복마전, 그리고 생명줄과 같은 99억을 지키기 위해 비루한 욕망과 마주하며 세상과 싸워 강하게 살아남아야 하는 여자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입니다.

조여정은 극중에서 아버지의 폭력으로 얼룩진 가족에게서 벗어나 결혼을 선택했으나 남편의 폭력에 시달리며 절망적인 삶을 견디고 살다 우연히 현금 99억을 손에 넣고 세상과 맞서 싸우는 여자 ‘정서연’ 역을 맡았습니다. 2019년 칸 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인 영화 '기생충'으로 최고의 찬사를 받은 조여정은 ‘99억의 여자’를 통해 전작들과는 다른 절망적인 현실과 싸우며 강해져야만 하는 인물로 변신할 예정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조여정의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39세입니다. 실제 나이에 비해 변하지 않는 동안 외모를 모여주는 조여정은 동국대학교 연극학을 전공했습니다. 1997년 잡지 쎄씨의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15대 뽀미언니로 알려졌고 그 이후 tv 드라마나 영화에 단역 조연 등으로꾸준하게 활동을 했습니다.  

 

그 후 영화'방자전'에서 주연을 맡았고 이 작품은 코믹하게 춘향전을 재해석했다는 점과 주연 여배우인 조여정의 수위높은 노출로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방자전'에서 흥행 후 영화에서 보여준 조여정의 몸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 조여정은 꾸준한 운동과 필라테스로 근육질의 탄탄한 명품 몸매를 가져 베이글녀라고도 불리기도 합니다.

 

 

매 작품 종잡을 수 없는 연기력으로 놀람과 감탄을 자아내는 조여정은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서 서은주 역으로 인물의 성장 과정을 섬세하고 세밀하게 그려내며 무한한 배우의 입지를 다시금 다졌습니다. ‘99억의 여자’를 통한 그녀의 앞으로 귀추가 주목됩니다. 2019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부상하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는 오는 11월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